콘텐츠바로가기

‘너는 내 운명’ 정대세, 결혼 4주년 이벤트! (ft. 허세대세)

입력 2018-01-13 16:48:00 | 수정 2018-01-13 16:48:00
글자축소 글자확대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기사 이미지 보기

정대세, 명서현 / 사진제공=SBS

축구선수 정대세가 결혼 4주년을 맞아 아내에게 이벤트를 선사했다.

15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정명부부의 결혼기념일 이벤트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결혼 4주년을 맞아 아내 명서현을 위해 결혼기념일 이벤트를 준비하는 정대세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그 동안 “이벤트를 안 하는 게 이벤트”라고 말할 만큼 이벤트와는 거리가 멀었던 정대세는 결혼 4주년 만에 처음으로 이벤트를 위해 고군분투한다.

정대세가 준비한 첫 번째 결혼기념일 이벤트는 바로 유람선 데이트였다. 정대세는 “결혼기념일 이벤트를 위해 유람선을 통으로 빌렸다”라고 말하며 허세를 부렸다. 이어 정대세는 “타이타닉 포즈를 재현해 보는 게 로망이었다”며 유람선 안에서 타이타닉 포즈를 재현하는가 싶더니 급기야 셀린디온 ‘My Heart Will Go On’ 노래까지 불러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정대세는 유람선에서 와인까지 준비하며 조촐한 선상 파티를 계획하지만, 2% 아쉬운 준비로 웃음을 자아냈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유람선을 빌렸다”고 허세를 부리던 정대세를 향해 선장이 걸어와 회심의 일격을 가해 정대세를 민망하게 만들었다.

정대세는 결혼 4주년을 맞아 4가지 선물을 준비했는데, 준비한 선물에 ‘결혼기념일 4주년’을 ‘4번째 결혼’이라고 잘못 적는 실수를 해 5개 국어 능력자의 자존심을 구겼다. 뒤이어 정대세가 준비한 나머지 선물을 받은 아내 명서현의 표정이 굳어져 VCR을 지켜보던 출연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15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POLL

평창올림픽 한반도기 공동입장, 어떻게 생각하세요?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