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롯데시네마, 지역 특색 살린 우리동네 영화관 이벤트 진행

입력 2018-01-14 10:09:00 | 수정 2018-01-14 10:09:00
글자축소 글자확대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는 영화관마다 지역 특색을 살린 우리동네 영화관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구지역 영화관 성서관 등 5개관은 대구도시철도공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교통카드 충천을 지원해준다. 영화관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당일 지하철 이용 후 역사 내 포토존 및 배너 사진을 촬영하고 영화관에서 인증하면 교통카드에 3천원을 충천해준다.

대전지역 영화관에서는 공무원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전 지역 공무원이라면 매주 금요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영화를 5천원에 관람할 수 있다. 또한 8,500원인 스위트콤보도 5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공무원증 제시 시 동반 1인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금요일을 제외한 평일과 주말에도 7천원 관람이 가능하다.

부산 대영관은 영화관이 위치한 롯데시네마타운 내 입점매장과 함께 매주 목요일마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3,5주차 목요일은 영화를 6천원에 관람할 수 있으며, 2, 4주차 목요일에는 영화를 보러 온 관객들에게 팝콘(소)를 무료로 증정한다.

그 외에도 인근에 위치한 한국예술종합학교 재학생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영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청량리관과 오후 2시 이전 샤롯데 영화 관람고객에게 브런치를 제공하는 에비뉴엘관, 마포 문화재단 이용 고객에게 영화와 매점 콤보 메뉴를 할인해주는 합정관과 홍대입구관 등 가까운 영화관의 이벤트를 확인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우리동네 영화관의 자세한 정보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이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POLL

평창올림픽 한반도기 공동입장, 어떻게 생각하세요?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