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신화 측 "사생활 침해는 범죄…법적조치 등 강력대응" [공식]

입력 2018-01-15 17:19:18 | 수정 2018-01-15 17:19:18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그룹 신화 측이 사생활을 침해하는 팬들에 대해 강력 대응할 것임을 시사했다.

15일 신화 공식 SNS에는 "신화컴퍼니는 이전에 아티스트의 사생활 침해에 대해 강력한 패널티 적용 조치를 취하겠다고 알려드린 바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티스트의 사생활을 침해하는 사태가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다"는 글이 게재됐다.

신화컴퍼니 측은 "대다수의 팬 여러분들이 아닌 극소수의 몇몇으로 아티스트는 물론 많은 팬분들께서 불편함을 느끼게 된 점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한다. 아티스트를 생각하여 팬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시는 제보와 정황들은 하나씩 확인하고 있다. 검토 후 논의를 거쳐 사실로 밝혀졌을 경우 강력한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다"고 강경대응을 하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한편 신화는 오는 3월 24~25일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 경기장에서 데뷔 20주년 기념 팬파티 'SHINHWA TWENTY FANPARTY 'ALL YOUR DREAMS''를 개최한다.

다음은 신화컴퍼니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신화컴퍼니입니다.

오늘 오전 신화와 신화창조의 20주년을 기념하는 공식 행사인 팬파티 공지가 공개되었습니다.

본격적인 20주년 활동에 앞서서 팬 여러분들께 안내 말씀드립니다.

신화컴퍼니는 이전에 아티스트의 사생활 침해에 대해 강력한 패널티 적용 조치를 취하겠다고 알려드린 바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티스트의 사생활을 침해하는 사태가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대다수의 팬 여러분들이 아닌 극소수의 몇몇으로 아티스트는 물론 많은 팬분들께서 불편함을 느끼게 된 점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아티스트를 생각하여 팬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시는 제보와 정황들은 하나씩 확인하고 있습니다. 검토 후 논의를 거쳐 사실로 밝혀졌을 경우 강력한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생활 침해에 따른 패널티 적용 안내]

1) 팬 에티켓 위반 시에는 별도의 관리 리스트(패널티 적용자)에 포함됩니다.

2) 신화창조 오피셜 팬카페 활동은 물론 신화 관련 공개방송 및 모든 이벤트, 팬사인회 등에 참여가 제한됩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아티스트의 사생활을 침해하거나 불편을 느끼게 하는 행동들은 범죄에 속합니다. 필요한 경우 신화컴퍼니는 법적인 조치까지 고려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신화컴퍼니는 팬 여러분들과 함께 올바른 팬 문화로 신화의 밝은 20주년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평창 퀴즈 드루와

POLL

아파트 후분양제 의무화,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