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김생민의 영수증’ 김신영, 넘치는 ‘조던’사랑 … 김생민 "조던은 너 알아?"

입력 2018-01-21 11:24:13 | 수정 2018-01-21 11:24:13
글자축소 글자확대
‘김생민의 영수증’ 김신영, 농구화 용 ‘특별’ 장식장 공개

김생민의 영수증기사 이미지 보기

김생민의 영수증



김신영의 넘치는 ‘마이클 조던’ 사랑을 폭발시키며 특별한 조던 장식장까지 공개한다.

‘김생민의 영수증’(제작 컨텐츠랩 비보+몬스터 유니온/ 연출 안상은) 9번째 출장영수증에는 김신영이 출연해 ‘마이클 조던’ 사랑과 함께 ‘조던’ 농구화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폭발시킬 예정이다. 김신영의 거실에는 특별한 조던 농구화용 장식장이 한 공간을 차지하고 있었다.

현관에 들어서자마자 쌓여있던 신발 무덤은 김신영의 남다른 신발사랑을 나타내기에 충분했다. 집에 들어가기 힘들 정도로 신발이 산처럼 쌓여 있었던 것. 이에 더해 김신영은 남다른 조던 운동화 사랑으로 특별한 조던 장식장까지 마련했다고 해 3MC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농구는 못하지만 농구화는 열혈적으로 수집한다는 김신영은 조던 농구화 용 장식장을 먼지 한 톨 없이 관리한다며 뿌듯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이어 김신영은 기세 등등하게 장식장을 오픈해 3MC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김생민은 에나멜 소재의 반짝거리는 농구화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를 보다 못한 ‘소비요정’ 김숙은 말초가 마구 뒤흔들리는 김생민에 “정신차려 오빠, 우리가 이럴 때가 아니야”라며 분통을 터뜨려 포복절도가 끊이지 않았다.

김생민은 김신영의 남다른 조던 사랑에 "조던은 너 알아"라고 일침을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저축, 적금으로 국민 대 통합을 꿈꾸는 과소비근절 돌직구 재무 상담 쇼 ‘김생민의 영수증’은 전국을 ‘스튜핏(STUPID)’과 ‘그뤠잇’ 열풍으로 들썩이게 만들며 화제의 예능으로 떠올랐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공연, 전시, 신간, 이슈, 연예 등 담당합니다. 네이버 맘키즈 '못된 엄마 현실 육아' 워킹맘 육아에세이 연재중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평창 퀴즈 드루와

POLL

아파트 후분양제 의무화,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