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보아, 오는 31일 '내가 돌아' 발표…보아표 힙합 댄스곡 기대UP

입력 2018-01-22 14:08:26 | 수정 2018-01-22 14:08:44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가수 보아(Bo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2018년 화려하게 컴백한다.

보아는 오는 31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하는 싱글 '내가 돌아 (NEGA DOLA)', 2월 중 발매될 첫 미니앨범 등 활발한 2018년 활동을 예고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이번 싱글 '내가 돌아 (NEGA DOLA)'는 라틴풍의 기타와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집착이 심한 남자 때문에 고민하는 여자의 마음 속 이야기를 직설적이면서도 재치 있게 담아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보아는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키워드#보아'를 통해 이번 컴백의 전 과정을 공개, 음악과 인생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인다.

또한 보아는 완성도 높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음은 물론, 지난 16일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2를 통해 마이클 잭슨의 히트곡 'Man in the Mirror'(맨 인 더 미러) 싱글 발매 30주년 기념 라이브 퍼포먼스 'Man in the Mirror (LIVE)'를 공개한다.

원작자인 사이다 가렛(Siedah Garrett)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롤링스톤즈, 빌보드, 그래미 등 미국 유명 매체들의 집중 조명을 받으며 글로벌한 위상을 입증한 바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증폭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보아의 컴백 스토리를 담은 첫 리얼리티 '키워드#보아'는 오늘(22일)부터 매주 월~금요일 오전 11시 V LIVE 및 네이버TV '키워드#보아 – mySMTelevision' 채널을 통해 선공개된다.

새롭게 개국하는 오락 전문채널 XtvN에서 28일부터 매주 일요일 밤 11시 TV 본편이 방영된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평창 퀴즈 드루와

POLL

한국GM에 1조원 세금투입,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