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겟잇뷰티 2018' CP "'뷰라벨' 코너 無협찬…신뢰성 확보 목표"

입력 2018-01-23 12:58:13 | 수정 2018-01-23 16:46:43
글자축소 글자확대
온스타일 유희경 CP 기사 이미지 보기

온스타일 유희경 CP " 無협찬 코너 신설…신뢰성 확보가 목표" / 변성현 기자


"정직함을 기반으로 공신력을 올리고 싶다."

유희경 CP가 23일 오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 제작발표회에서 협찬에 관해 신뢰성을 확보하겠다며 이 같이 말했다.

이날 유 CP는 "'겟잇뷰티'는 뷰라벨, 라라리뷰, 콜라보레이션 세 코너로 이뤄진다. 노협찬이라는 것은 '뷰라벨' 코너"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 코너는 정말 어떠한 협찬도 없다. 정직함을 기반으로 공신력을 올리고 싶었다"며 "이를 지키기 위해 출연진의 얼굴을 담보로, '겟잇뷰티'를 걸고 믿고 쓸 수 있는 깐깐한 제품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장윤주 역시 "과감하게 '뷰라벨'을 통해 공신력과 진정성을 다시 살려보자는 코너를 만든 제작진들에게 박수를 보내고 싶다. 또한 '라라리뷰' 코너도 협찬이 없다. 아름다움을 찾아 계속해서 직접 두 발로 뛰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겟잇뷰티 2018'은 '상식의 뷰티, 뷰티의 상식'이라는 슬로건 아래 새롭게 꾸려진다.

특히 모델 장윤주를 필두로 걸그룹 위키미키 멤버 김도연, 모델 문가비, SNS 뷰티 모델 김수미가 MC 군단에 합류했다. 또 메이크업을 사랑하는 악동뮤지션 멤버 이수현이 스페셜 크루로 적재적소에서 매력을 더할 예정이다. 오는 26일(금) 저녁 7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김현진 한경닷컴 기자 newsinfo@hankyung.com
안녕하세요. 오늘의 이슈를 전합니다.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POLL

한국GM에 1조원 세금투입,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