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수지, 새 앨범 타이틀곡 '홀리데이' 도입부 최초 공개

입력 2018-01-26 09:06:42 | 수정 2018-01-26 09:34:48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수지가 컴백을 사흘 앞두고 선보인 타이틀곡 '홀리데이(HOLIDAY(Feat. DPR LIVE))'의 세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곡의 도입부를 최초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6일 0시 네이버 및 자사와 수지의 공식 SNS를 통해 미니 2집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의 타이틀곡 '홀리데이(Feat. DPR LIVE)' 뮤비 3차 티저를 게재했다.

티저에서 수지는 휴양지 저택에서 플로럴 스커트를 입고 여유로운 모습으로 휴가 분위기를 만끽하는가 하면 화이트 샌즈 사막에서는 고혹적인 레드 원피스에 귀여운 걸음걸이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물씬 전달한다. 이와 함께 '오늘은 holiday 네 품에 안겨 있을래 / 온 몸에 힘이 빠지네 넌 나의 유일한 쉼터가 돼 / 오늘은 all day 너에게 딱 붙어 있을래 이리와 for all my sweetest holiday'라는 가사의 도입부가 리듬감 있는 멜로디와 함께 선보이면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와 함께 같은 시간 수지가 아기자기한 손글씨로 쓴 '홀리데이(Feat. DPR LIVE)'의 전체 가사도 베일을 벗어 눈길을 끌었다. 컴백을 사흘 앞두고 곡의 도입부가 최초 공개된 뮤비 티저와 가사가 발표되면서 완곡과 뮤비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수지는 22일 오후 6시 선공개곡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를 발표하고 컴백 전 본격적인 활동을 개시했다.

지난해 1월 공개돼 차트 정상을 석권한 '행복한 척'을 만든 아르마딜로와 두 번째 호흡을 맞춘 선공개곡인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는 이별을 얘기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자신을 너무나 사랑해 준 사람이기에 마음이 아프기도 한, 복잡 미묘한 마음을 표현한 발라드로 수지의 맑은 음색이 돋보인다.

새 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에는 선공개곡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와 타이틀곡 '홀리데이(Feat. DPR LIVE)' 외에도 '소버', '나쁜X', '잘 자 내 몫까지', '서툰 마음', '너는 밤새도록' 등 총 7트랙이 수록된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공연, 전시, 신간, 이슈, 연예 등 담당합니다. 네이버 맘키즈 '못된 엄마 현실 육아' 워킹맘 육아에세이 연재중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평창 퀴즈 드루와

POLL

한국GM에 1조원 세금투입,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