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TV 속 패션] '로봇이 아니야' 마지막회 유승호 라이더 자켓 어디꺼?

입력 2018-01-29 12:07:37 | 수정 2018-01-29 12:07:37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가 인간 알러지를 극복하고 채수빈과 진정한 연인이 되는 해피엔딩을 맞았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로봇이 아니야’ 마지막 회에서 김민규(유승호 분)는 기자회견을 열어 자신의 병을 고백했다. 그 과정에서 어린 시절의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진심 어린 사과도 받았다.

이날 방송에서 김민규는 기자회견을 열어 “인간 알러지가 있다. 사람과 접촉하면 알러지가 생긴다. 어느 날 갑자기 로봇이 나타났고 그 로봇과 친구가 됐다. 그 로봇은 때론 사람이었고 때론 로봇이었다. 내 감정이 그 로봇, 그 사람에게 입력되면서 기적이 일어났다”고 그동안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놨다.

기사 이미지 보기

김민규가 군복무를 마치던 날 파티가 열렸다. 조지아(채수빈 분)는 김민규에게 “이런 날이 오는구나”라며 기뻐했고, 조지아가 미끄러질 뻔하자 김민규는 “키스는 바로 이 순간에 하는 거야”라며 입을 맞췄다.

이날 방송에서 유승호가 착용해 눈길을 끈 라이더 자켓은 4백만원대 닐 바렛 제품이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공연, 전시, 신간, 이슈, 연예 등 담당합니다. 네이버 맘키즈 '못된 엄마 현실 육아' 워킹맘 육아에세이 연재중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평창 퀴즈 드루와

POLL

한국GM에 1조원 세금투입,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