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보아의 변신은 끝이 없다!…첫 미니앨범 오는 20일 발매

입력 2018-02-12 13:24:09 | 수정 2018-02-12 13:24:09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가수 보아(BoA)가 '내가 돌아'에 이어 'ONE SHOT, TWO SHOT’(원샷, 투샷)으로 또 한번 새로운 변신을 선사한다.

보아는 오는 20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총 7곡이 수록된 첫 미니앨범 'ONE SHOT, TWO SHOT'의 전곡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2018년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보아는 지난달 31일 힙합 댄스곡 '내가 돌아'를 발표, 특유의 매력적인 보컬과 힙합 스웨그 넘치는 퍼포먼스로 강렬한 걸크러시 매력을 선보여 호평을 얻었다.

이번에는 딥하우스 계열의 댄스곡 'ONE SHOT, TWO SHOT’으로 새롭게 변신, 압도적 카리스마로 가요계를 매료시킬 전망이다.

또한 보아는 매주 월~금요일 오전 11시 V LIVE 및 네이버TV '키워드#보아 - mySMTelevision' 채널에서 공개되는 리얼리티 '키워드#보아'를 통해, 컴백 스토리는 물론 자연스러운 일상을 선보여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주부터는 신곡 녹음, 안무 연습, 자켓 촬영 등 첫 미니앨범 작업기가 순차 방송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금일(12일) 방송되는 31~32부에서는 신곡 녹음에 돌입한 보아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공개, 만족할 만한 결과물이 나올 때까지 '다시 할게요'를 반복하며 최선을 다하는 열혈 뮤지션 보아의 녹음실 에피소드를 만날 수 있어, 아시아 대표 가수 자리에 오르기까지 보아의 숨은 노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보아의 첫 미니앨범 'ONE SHOT, TWO SHOT'은 오는 21일 음반 발매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평창 퀴즈 드루와

POLL

한국GM에 1조원 세금투입,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