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미료, 새 싱글 오늘(13일) 발표...브랜뉴뮤직 프로듀서와 협업

입력 2018-02-13 11:13:01 | 수정 2018-02-13 11:13:01
글자축소 글자확대

[연예팀] 미료가 새 싱글을 가지고 돌아왔다.

래퍼 미료의 새 싱글 ‘COME’이 2월13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싱글 ‘COME’은 미료의 싱글 3부작 시리즈인 ‘DREAMS COME TRUE’의 두 번째 이야기로, 지난해 11월 2곡을 담은 첫 번째 싱글 ‘DREAMS’를 선보인 미료는 이번 ‘COME’에서도 ‘Can I See You Again’과 ‘What Did He Say’ 등 2곡을 수록했다.

타이틀곡 ‘Can I See You Again’은 첫 눈에 반한 사람을 그리워하는 내용을 담은 노래로, 미료는 “이 사람이 진짜인지 가짜인지 확신이 서지 않지만, 이미 마음을 뺏긴 그 순간부터 진실은 중요하지 않다”며 “그저 이 사람을 한 번 더 보고 싶고, 같이 있고 싶은 게 나의 유일한 바람”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수록곡 ‘What Did He Say’는 제 자신과의 대화를 담은 곡으로, 무겁고 느린 비트라서 힙합 좋아하는 분들도 좋아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다양한 프로듀서와 작업하며 스펙트럼을 넓히는 미료는 지난번 하이그라운드 프로듀서 코드쿤스트에 이어 이번에는 브랜뉴뮤직 프로듀서 9999와 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아울러 미료는 전곡의 작사, 작곡은 물론 앨범 전반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자신의 음악 색깔을 보여줬으며, 이번 싱글에서는 기존과 다르게 힘을 뺀 랩 스타일로 변화를 주며 새로운 시도를 더했다.

미료는 싱글 3부작 시리즈에 대해 “저의 진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연구하고 노력해서 만든 작품”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미료의 새 싱글 ‘COM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금일(13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사진제공: 미스틱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평창 퀴즈 드루와

POLL

한국GM에 1조원 세금투입, 어떻게 생각하세요?

아파트 후분양제 의무화,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