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윤식당2' 나영석 PD "박서준, 방송적으론 '글쎄'…식당엔 큰 도움"

입력 2018-02-13 14:56:56 | 수정 2018-02-13 14:56:56
글자축소 글자확대
'윤식당2' 박서준기사 이미지 보기

'윤식당2' 박서준


'윤식당2'의 나영석 PD가 시청률 고공상승에 대해 박서준에게 공을 돌렸다.

13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tvN '윤식당2' 나영석 PD, 이진주 PD, 김대주 작가가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나 PD는 이날 "이번 겨울이 유독 추워서 절대 시청률이 높기도 했다"라며 "시즌1을 본 시청자들이 학습이 되어 시즌 2를 봐주신 것 같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박서준은 지금 생각해보면 없었으면 큰 일 날 뻔했던 멤버"라며 "신구 선생님 해외 스케줄 때문에 급하게 모셨는데 손이 빠르고 일을 금방 배운다"라고 설명했다.

또 "방송적으로는 모르겠지만 식당에 큰 도움이 됐다"라며 "그 열정이 시청자들에게 긍정적으로 다가간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윤식당2'는 배우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이 스페인 테네리페 섬 가라치코 마을에가 한식당 운영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특히 지난 2일 방송된 5회는 시청률 16.0%(닐슨코리아 기준)을 달성해 tvN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바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연예이슈팀 김예랑 기자입니다.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평창 퀴즈 드루와

POLL

아파트 후분양제 의무화,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