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지하 3층 ‘주간아’가 세븐틴에게 선물을? 고급 한우를 건 유닛 대결

입력 2018-02-14 09:51:01 | 수정 2018-02-14 09:51:01
글자축소 글자확대

[연예팀] 세븐틴이 한우를 좇는다.

2월14일 방송될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그룹 세븐틴이 방문, 최고급 한우를 건 유닛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신곡 ‘고맙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세븐틴이 ‘주간아이돌’의 인기 코너인 ‘불판 위의 아이돌’에 참가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세븐틴은 총 9가지 부위의 최고급 한우를 걸고 유닛 대결에 도전하며 맹활약을 선보였다.

이날 세븐틴은 설날을 맞이해 힙합 팀, 보컬 팀, 퍼포먼스 팀 세 가지 유닛으로 한복을 맞춰 입고 진행, 시청자들을 향해 새해 인사를 건넸다.

MC들은 그동안의 한우와는 달리 이례적으로 세븐틴만을 위해 준비된 최고급 한우 세트를 소개하며 코너 시작을 알렸다는 후문. 이에 세븐틴은 대결에 앞서 유닛별 응원전을 통해 한우 시식권 획득을 위한 파이팅을 다짐했다.

이어진 게임에서는 몸 게임에 강세를 예상했던 퍼포먼스 팀의 부진을 시작으로, ‘눈으로 말해요’ 게임을 통해 표정 블랙홀과 의외의 표정 장인이 연이어 등장했다고.

또한, 뜻밖의 정답을 도출해내는 등 기상천외한 팀워크로 게임마다 승자를 예측할 수 없는 불꽃 튀는 접전이 펼쳐졌다.

이외에도 다양한 맞춤형 게임들이 이어졌는데, 한우 시식권을 놓친 멤버들은 끝나고 따로 사 먹겠다는 멤버부터 “원래 돼지고기 파다. 소고기는 소화가 안 된다고 했다”라고 말하는 멤버까지 다양한 반응이 쏟아졌다는 전언이다.

한편, 민족 대명절 맞이 최고급 한우를 건 세븐틴의 불꽃 튀는 유닛 대결은 금일(14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공개된다.(사진제공: MBC플러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평창 퀴즈 드루와

POLL

아파트 후분양제 의무화,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